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농심켈로그가 열대과일을 활용한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를 한정판으로 선보였고,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여름철 장 건강을 위해 일명 ‘ABC주스’(사과+비트+당근)에 ‘쾌변’을 접목시킨 ‘쾌변 ABC 요구르트’를 내놨다. 또 셔츠 브랜드 아노블리어는 래퍼 레디와 협업한 ‘2021 핫 써머 셔츠 컬렉션’을 앞세워 젊은층 공략에 나서는 등 여름시즌을 맞아 유통가에서 다양한 상품을 쏟아냈다. ○…파리바게뜨는 무더위를 날려줄 ‘비타스무디’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상큼한 과일과 얼음, 비타민이 함께 블렌딩된 이번
봄이 다가오면서 메이크업 출시 비중이 높아졌다. 이번 주에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들이 출시된 가운데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만큼 묻어남이 적은 기능을 강조하고 있다.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제품.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줘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으며. 마스크에 묻어남도 적다.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6가지 호수가 있다. 연작, ‘밤 파운데이션’쉽게 묻어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는 밤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 다크
매주 금요일 카드뉴스로 만나는 화장품 신제품. 최근에는 에센스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신제품을 살펴보면 바이오 기술이 접목되거나, 단일 성분을 강조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추세입니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오휘‘ 더 퍼스트 제네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유랑 ‘데일리 퍼펙트 미스트’ 유랑 ‘유자 비타 & 블루 파워 앰플’ 달바 ‘화이트 플러스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듀이트리 ‘병풀 100 에
매주 금요일 카드뉴스로 만나는 화장품 신제품. 더위가 시작되면서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모공이 넓어지고 피지가 발달하게 되는데, 이를 케어하는 클렌징 제품, 무더위에 뜨거워진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성분을 담은 제품,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제품 등이 나왔습니다. 시중에 여성 청결제 제품은 많이 나와있지만 남성을 위한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이에 남성을 위한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남성 청결제를 선보였습니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브로앤팁스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다가오는 봄, 입술을 예쁘게 물들일 립 제품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신제품들의 특징을 살펴보니 글로시‧오일‧쉬어 등의 키워드를 담고 있다. 올 봄 립 제품 트렌드는 입술을 빛나게 해 줄 ‘글로시’한 제품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헤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이며 기존의 ‘MLBB(My Lips But Better)’를 ‘MLBB(My Lips But Bolder)’로 새롭게 정의했다. 입술을 컬러로 감추기보다는 본연의 입술 존재감을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헤라가 플럼핑 성분으로 입술을 자연스럽고 도톰하게 연출해주는 립 제품을 1월에 선보인다. 헤라는 새로운 MLBB 제품으로 입술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MLBB(My Lips But Better)’는 본연의 입술인 듯 자연스럽게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컬러를 뜻한다. 그러나 헤라는 MLBB를 ‘My Lips But Bolder’라는 새로운 뜻으로 정의했다. 입술을 컬러로 감추기 보다는 본연의 입술 존재감을 살려 자